보스턴 근교 여행기록: 너무 눈부시던 해바라기 밭

2018. 8. 28. 14:31America/보스턴+근교 여행


보스턴 근교 여행


너무 눈부시던 해바라기 밭


Colby Farm


50 Scotland Rd, Newbury, MA 01951





남편 덕에 최근에 좋은 두 언니를 알게 됐다. 남편이 엠아이티 포닥이라는 공통점으로 알게 된 언니들! 내가 불편하지 않게 챙겨주고, 맛있는 밥도 해주고! 목요일도 같이 점심을 먹고 공원에 갔다. 그러다 갑자기 나온 해바라기 이야기. 그렇게 급 결정하게 되어 다음 날 해바라기를 보러 가기로 했다. Colby Farm은 보스턴에서 약 40분 정도 떨어져 있는 거리이다. Zipcar를 빌려 짧고 굵게 다녀왔다.





큰 차 뭐 필요하냐며 빌렸던 가장 저렴했던 Honda Fit. Colby Farm은 입장료가 있는건 아니었지만 입장료 같은 주차비가 있었다. 10불이었는데, 렌트비 + 주차비만큼 사진 뽕뽑자며 주차완료. 비교적 평평해보였던 주차장으로 향하는 도로에 이상하게도....... 차 밑이 계속 긁혔다. 미국은 역시 차체가 높은 차를 타야하나보다. 차 고장날까봐 안절부절하며 들어왔다. 





Farm답게 사인도 얼기설기 느낌있다. 





Please, No Picking이라고 적혀있는데 해바라기를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있다. 파는 해바라기를 가지고 가는건가 싶었는데, 어디서도 팔지 않더라. 하지말라는거 하는 사람들은 어디에나 있나보다. 





멀리 해바라기 밭이 보이는데 정말 가슴 벅찼다. 구름 한점 없는 파란 하늘 아래 노랗게 물든 언덕. 그 노란 빛이 온통 해바라기라니! 다들 굳이 해바라기를 해쳐가며 들어가서 사진 찍는 사람들은 거의 없었고, 이렇게 겉 라인에서 찍어도 참 예쁘게 나왔다.






이렇게 싱싱하고 활짝 핀 해바라기밭을 언제 봤던가. 해바라기 말곤 아무것도 없는 곳이었지만, 이 해바라기 하나만으로 여기까지 온 보람이 있었다. 어렸을 때 가장 좋아하던 꽃이 해바라기였는데... 해만 바라본다고 그 이름도 해바라기. 기다림이란 꽃말도 너무 고왔다. 여름의 끝자락에서 가장 여름같은 싱그러운 한 때를 맞이하는 것 같아 그저 행복했다. 






너무 안찍다보니 셀카는 어색한 나이가 되어버렸고, 언니가 찍어주는 것도 어색해 너무 활짝 웃어버렸다. 해바라기 밭에서 할 일 이라곤 해바라기 사진을 찍는 것과 내 사진을 남기는 것 뿐이었는데, 남편은 이 사진이 젤 맘에 든다 하더라. 이유는 꺼벙하게 나왔다곸ㅋㅋㅋㅋ 남편이 좋다니 나도 좋다.






해바라기가 너무 예쁜 이 곳은 꼭 와봐야 할 보스턴 근교! 거리가 멀지 않아 당일치기로도 딱이다. 





농장이라 그런지 염소도 있고, 닭도 있고, 오리도 있다. 염소보는 아기들이 더 귀엽다.






그냥 돌아가기 아쉬우니 팜스탠드도 들려주기. 바깥에선 버거, 핫도그, 솜사탕 등등 작은 먹거리도 팔고 있었다.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팔고 있었다. 오기 며칠 전에 과일을 잔뜩 사서 아쉬웠다. 그래서 몇 개만 구입한 옥수수! 해바라기 밭 뒤에 옥수수 밭이 있었는데 괜히 여기서 사면 더 맛있을 것 같았다. 4개만 샀는데 이제 왜 그것밖에 안샀나 아쉽다. 집에와서 쪄먹으니 완전 꿀맛. 



내년에도 해바라기 보러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