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카페기록: 인스타용 예쁜 케이크!, 'Jonquils Cafe and Bakery'

2019. 7. 31. 10:14BOSTON + CAMBRIDGE/음식탐방 기록

 

인스타용 예쁜 케이크가 있는

Jonquils Cafe and Bakery

125 Newbury St, Boston, MA 02116

 

 

인스타용 예쁜 케이크라고 말하니깐 뭔가 인스타 때문에 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지만 사실 이 사과 케이크를 보고 한눈에 반해서 꼭 보고 싶어 방문한 카페 Jonquils Cafe and Bakery. 뉴버리에 있다.

 

 

아기자기한 실내. 지하로도 자리가 있는 것 같았는데 가보지 않아서 정확히 보지 못했다. 날이 너무 좋아서 우리는 야외 테라스에 앉기로 했기 때문에!

 

 

Jonquils Cafe and Bakery의 트레이드마크인  케이크들. 진짜 케이크 모양에 대한 편견을 깨는 케이크들이다. 사과 모양 케이크가 정말 센세이션하고 다른 케이크들도 마찬가지!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 가격은 8~9불 정도로 저렴하진 않지만, 우리나라도 요즘 엄청나게 비싸다고 하니...... worth it! 패스트리 셰프 Dinara Kasko가 원래 건축전공이었다고 하니 이런 모양의 케이크가 나온 것도 이해가 된다.

 

 

커피를 잘 못마시는 나는 너무 예쁜 꽃차를 보자마자 이거다! 했다. 나중에 받고는 이 날씨에 내가 따뜻한 걸 시키다니 하고 아차 했지만 말이다.

 

 

보스턴은 미국에서 가장 영국분위기가 나는 곳 같다. 그래서인지 뉴버리에 있는 건물들도 익숙하다. 빅토리안 테라스형 건물이 많다. 

 

 

한입 베어먹은 사과. 그 모습도 왠지 사과 같다. 

 

 

꽃차는 메뉴에 나와 있는 것보다 훨씬 작았지만, 컵이 큰 걸로....... 얼핏 보면 케이크에 샴페인 먹는 줄 알 것 같다. 꽃차 향이 은은하고 맛있었다. 더운 날 따뜻한 차라 걱정했는데 정말 괜찮았다. 

 

 

이렇게 날 좋은 날 많이 돌아다녀야 한다. Winter is com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