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맛집기록: 레드몬드 타이 맛집 ‘Bai Tong’

2018. 11. 20. 02:46America/'18 시애틀 여행



레드몬드 타이 맛집


Bai Tong

​​14804 NE 24th St, Redmond, WA 98052



레드몬드에 도착해 짐을 가볍게 풀고 첫 끼를 먹을 겸 길을 나섰다. Courtyard Marriot Bellevue/ Redmond에서 가까우면서 평점이 좋은 곳을 찾으니 Bai Tong이라는 타이 레스토랑이 나왔다.

​​시애틀 기록: Courtyard by Marriott Seattle Bellevue/Redmond

호텔에서 걸어서 15분 정도. 직선상 거리는 훨씬 가까운데 약간 돌아가야되어서 이 정도 시간이 된다.



규모도 큰 편. 맛집이 맞는지 벽 한쪽에 맛집 인증서 같이 트립 어드바이저라던지 여기저기에서 받은 하이스코어 서류가 붙어 있었다. 약간 애매한 시간이었는데도 아주 살짝 기다렸다가 안내 받았다.



에피타이저처럼 나온 수프.



배가 너무 고파서 각자 메뉴 이외에 쉐어할 디쉬를 하나 더 시켰다. 처음 시켜본 메뉴였는데 ‘Moo Dade Deaw’라고 한다. 양념한 돼지고기를 길고 얇게 잘라 튀기듯 구운...? 음식이었다. 짭짤하고 단게 우리 입맛에 맞았다.



국있는 누들을 너무 좋아하는 남편이 시킨 메뉴. Meatball Noodle Soup. 맵기를 조절 할 수 있는데 중간 맵기로 했는데도 매웠다고 한다. 맛이 없는 건 아닌데 시원한 느낌이 없어서 아쉬웠다고 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맛집인지 알려면 까르보나라를 시켜야 한다고 하는 것 처럼 타이에선 팟타이 아니겠냐고 시킨 팟타이. 엄청난 맛은 아니어도 맛있는 팟타이였다.

디쉬 후기를 엄청난 맛은 아니었다고 쓰니 제목에 레드몬드 타이 맛집이라고 쓴게 머쓱해진다. 그래도 가격대비 충분히 맛나게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