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5th 브라이덜컬렉션 in 서울

2017. 8. 31. 22:27행복했던 결혼 준비

그동안 많은 일이 있었고, 진행된 것도 많은데.... 너무 바빠서 포스팅할 여력이 없었네요. 정말 이러다 과로사하는거 아닌가 싶을정도로 일과 결혼준비 병행은 너무 힘들었어요.(현재 진행형이란게 문제)



제 웨딩플래너님은 라씨엘 전선정실장님이세요! 미소가 너무 따뜻한 분이시라 뵐때마다 너무 좋아요. 또, 제가 묻기전에 미리 연락 주시고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항상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이번에도 실장님이 먼저 라씨엘에서 진행하는 브라이덜컬렉션에 초대하고 싶다고 연락주셔서 감사했어요! 시그니엘에 방문해보고 싶었던 차에 시그니엘에서 진행되는 컬렉션이라 더 반가웠어요!


국내 최고 웨딩플래너가 모인 라씨엘인 만큼 정말 초대장에서부터 센스가 돋보였어요. 예쁜 초대장 월드타워랑 입구에서 찍어봤어요! 사진에 다 안담긴거 같아서 속상하네요...


76층에 도착하자마자 보인 너무 예쁜 포토월! 오신분들이 다들 예쁘시고, 패셔너블하셔서 제가 오징어가 된 기분이었어요... 괜히 소심.....ㅋㅋㅋㅋ나도 당당히 찍을수있다!! 하다가도 다시 소심해져서 가운데서 못찍고 나중에 옆에서 살짝 찍었어요..

예쁜 홀을 뒤로하고, 이번 브라이덜컬렉션에 참여한 부스를 구경하러 돌아다녔어요. 정말 웨딩준비하면 다들 한번씩 들어봤을 법한 최고 업체에서만 나왔더라구요.


예쁜 예단포장과 함포장으로 유명한 호호당이에요. 맨날 사진으로만 보다가 실제로보니 정말 색감이며, 너무 예쁘더라구요. 매듭도 정말 깔끔했어요.


남자 예복으로 유명한 로드앤테일러에요. 남자 예복 뿐 아니라 연예인들 턱시도로도 너무 유명해요! 저도 허비투비에게 입혀주고 싶었지만... 앞서 말한것같이 일과 병행하며 결혼준비하는게 만만치않아ㅠㅠㅠㅠ대전에서 맞추느라 그러지 못했어요. 아쉬운 마음에 사진이라도 찍어왔어요.

그 외에도 여자 예복으로 리휴가 있었어요. 이번에 새로나온 웨딩라인 운동화도 있었습니다. 제가 리휴에서 예복을 하고 싶었었는데, 이미 다른 브랜드에서 잔뜩 사서.. 괜히 아쉬울까봐 사진도 안찍어왔는데 후회되네요!

사실 브라이덜컬렉션에서 저에게 제일 하이라이트는.. 바로 두구두구


이 곳이었습니다. 야외 웨딩 준비하면서 테이블 셋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던터라 더 눈이 휘둥그레졌어요. 저뿐만아니라 오셨던 많은 분들이 그러셨던걸로...ㅋㅋ 다들 이 공간에 들어오시면 감탄하시고 바로 카메라를 꺼내드시더라구요. 호접란으로 꾸미는게 이렇게 예쁠줄이야. 골드와 화이트의 조합이 이보다 우아하고 사랑스러울수 없었어요. 이게 바로 럭셔리하이엔드의 끝판왕이구나 싶은 느낌? 정말 너무 예뻤어요! 나중에 시그니엘 지배인 설명으론 데코뿐만 아니라 미슐랭 3스타 쉐프의 음식으로 서빙된다니 시그니엘이 럭셔리 웨딩홀로 자리잡는건 시간문제일 것 같았어요.

한바퀴 둘러보며


핑거푸드도 맛있게 냠냠하고, 샴페인도 마시고 하다보니 시간이 금방갔어요. 정말 예신들에겐 너무나도 알찬 브라이덜컬렉션 in Seoul. 라씨엘은 사랑입니다.

이제 정말 쇼타임이에요!!!


제 사랑, 전선정 실장님은 자리도 맨앞 보기좋은 자리를 주셨어요. 흑흑



브라이덜컬렉션의 꽃, 웨딩드레스에요. 모두가 입고싶어하는 브랜드가 다수 참여했어요! 너무 예쁜 드레스가 많았는데... 아이폰7플러스 카메라만 믿었다가 많이 흔들려서 그나마 잘 찍힌거 위주로 올려요! 헤리티크 뉴욕, 아론리빈화이트, 림아크라, 소유브라이덜, 제니팩햄, 캐롤리나헤레라, 리즈마티네즈, 엘리자베스럭스, 디자이너서승연, 디자이너이명순... 정말 예쁜 웨딩드레스가 한가득이었어요! 모델이 입었는데도 통통해보이면 나는 글렀다라고 말하면서 동생이랑 보는데, 모델보다 예쁘고 마르신 분들이 많으셔서 다들 초롱초롱 보고계시더라구요!

쇼가 끝나고 라씨엘 대표님께서 나오셔서 감사인사하시고, 시그니엘 지배인님 나오셔서 소개하시고, 경품추천!! 최고 브라이덜 컬렉션답게 경품도 자잘한거 없었습니다.. 정말 빵빵했어요. 특히, 호호당 예단포장상품권, 함포장상품권 나올때 엄청 탐났는데... 탐나는건 제 몫이 아니더군요. 하하하하 이렇게 경품은 내것이 아니구나 하고있을때 라씨엘에서 준비해주신 경품에 당첨됐어요!! 꺅!!! 상품권이어서 넘 신났습니다!!! 또,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준비된 선물도 있었어요. 정말 알차고 또 알찬 브라이덜컬렉션이었습니다.

바쁘다고 포스팅도 못했던 저지만.. 이건 늦지않게 꼭해야겠단 마음으로 글썼네요! 예신님들 우리모두 웨딩준비는 즐겁게 해요! 화이팅:)



마무리는 소심하게 옆에서 찍은 제사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