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여행기록: 밀레이두 리조트 비치 풀빌라 후기

2017. 12. 3. 14:27ASIA/'17 몰디브 신혼여행


지난 말레공항과 말레공항 밀레이두 라운지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는 밀레이두 비치풀빌라를 소개하려고 해요.

밀레이두는 수상빌라도 예쁘지만 다른 리조트들과 다르게 비치풀빌라가 더 가격이 비싸요. 보통은 수상빌라에 로망이 있어 비싼데도 불구하고 말이죠. 그 이유는 훨씬 넓고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고.........그래요.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예쁜 밀레이두 리조트에 도착하자마자 반겨주는 장면이에요. 밀레이두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Ba’theli에요. 아마 밀레이두를 선택하신 많은 분들이 이 매력적인 배모양의 레스토랑을 보고 선택하지 않았을까 하네요! 저도 선택한 이유 중 하나였거든요.


방이 너무 넓고 깔끔해요! 코지한 느낌이 들구요. 넓고 천장도 높은데 카메라에 다 담기질 않았어요.


웰컴 샴페인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과일도 예쁘게 셋팅되어 있었구요. 과일은 매일 셋팅이되니 맘껏 드시는게 좋아요.


비치풀빌라 테라스와 풀이에요. 수영장 너머보이시나요? 하얀 해변과 푸른빛의 바다에요! 바다와 이어져 있어 개방감이 있으면서도 수풀로 조성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게 지낼수가 있어요. 또 비치 풀빌라에는 테라스에 냉장고가 준비되어 있어요! 여기 냉장고에도 매일 물을 채워주구요. 후에 워터풀빌라도 확인했지만 워터풀빌라는 테라스가 상대적으로 작아서 그런지 야외 냉장고는 없습니다.


저희 전담 버틀러가 상세하게 모든 걸 설명해주는데, 이렇게 또 봉인된 웰컴편지가 있으니 기분이 설렜......



꺅 너무 예쁜 욕실ㅠㅠㅠㅠㅠ 진짜 방만큼 넓고 방보다 더 예쁜........ 욕조가 있고 샤워실이 있어요. 어메니티도 라운지와 마찬가지로 아쿠아 디 파르마 제품이구요. 샴푸, 컨티셔너, 바디로션 뿐만아니라 바스솔트도 따로 준비되었있어요. 그리고 욕실에 왠 문이 있나 하실거에요. 저 문을 통해 나가면 또 예쁜 샤워기가 설치된 야외....샤워실..... 꺅 너무 예뻐요. 저녁에 사진을 찍어 후에 낮에 찍은 비치풀빌라 다시 소개하면서 야외 샤워실 사진도 올릴게요.


호텔 일회용 제품들은 이렇게 서랍 속에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요. 일회용품인데 친환경적인 느낌이 드는.... 좋아좋아.

이렇게 비치풀빌라 소개를 받고, 가장 중요한 액티비티 예약이야기를 하다보니 금새 저녁이 되어 버렸었어요. 아까운 몰디브에서 하루가 지나가고 있었지만, 도착했다는 설레임에 그저 기쁘기만 했었네요.

밀레이두에서 할 수 있는 액티비티에 대해 따로 포스팅하겠지만, 잠시 언급하자면 내가 하고 싶은 액티비티가 있다고 바로 진행할 수 있는게 아니기에 미리 생각하시고 도착하자마자 예약을 해두시는게 좋아요. 몰디브에 머무는 시간이 짧으면 짧을수록 더더욱 빠르게 예약을 하시는게 최대한 즐기실수 있는 방법이에요. 저희도 만타레이 스노클링과 낚시를 꼭 하고자해서 이 부분 이야기하는데만도 시간이 걸렸었네요.

밀레이두로 가시는 분들! 수상빌라에서만 머무시지 마시고, 조금 더 비싸긴 하지만 비치풀빌라도 꼭 경험해보세요! 강추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