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청담 맛집기록: 콜키지 프리에 맛있는 돼지고기 '고수'

2019. 1. 22. 14:58ASIA/'18 한국


콜키지프리에 맛있는 돼지고기

고수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58길 15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와인들고 돼지고기먹으러 가자며 한껏 들떴다. 청담에 있는 길목에 가려고 했는데, 몇 년 사이 엄청 유명해져 웨이팅있다고 하더니 진짜였다. 몇 년 만에 우리만 알던 맛집이 이렇게 유명해지니 먹을 수 없어 아쉬웠지만 잘돼서 좋았다. 배도 많이 고팠고, 기약없이 기다릴 수 없어 콜키지프리 식당을 다같이 검색하기 시작했다. 그러다 친구가 찾은 '고수'. 갔는데 자리가 없으면 안되니 얼른 전화부터 했다. 다행히 한 테이블이 남았다고 해서 예약하고 달려갔다. 



가서보니 '고수'는 '네모집'에서 만든 프리미엄 돼지 고기 브랜드였다. 네모집도 완전 맛있는데..... 갑자기 고기 맛도 너무너무 기대됐다. 목살이랑 삼겹살을 섞어서 주문했다.



예약한 자리에 셋팅되어 있던 것들. 양념장은 다 맛있었다.



언니가 가지고 온 와인! 와인 협찬 감사합니다. 너무 간만에 친구들과 와인 마시니깐 행복감에 기분이 둥둥. 



사진으로 보니 목살이랑 삼겹살이 아니라 목살이랑 항정살이었나보다.......ㅋ 벌써 한 달도 전이라 가물가물ㅠㅠㅠ 그래도 맛났던 건 확실히 기억! 꽈리고추랑 표고버섯도 추가했다. 하아 또 먹고싶다.



영상으로 보니 윤기가 한층 더 좔좔 흐르는구나. 이런 고기 먹으려면 뉴욕으로 가야하나...............



계란찜도 너무 먹고싶어서 추가로 주문했는데 비쥬얼이 환상이었다. 맛도 비쥬얼만큼 환상은 아니었지만, 아마 짠맛에 익숙해진 내 입이 환상이 아니라고 판단한 거 같다. 아 또가고싶다. 이래서 내가 한국가서 살쪄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