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카페기록: 사랑스런 분위기의, '3 Little Figs'

2019. 7. 25. 03:25BOSTON + CAMBRIDGE/음식탐방 기록

 

사랑스런 분위기의

3 Little Figs

278 Highland Ave, Somerville, MA 02143

 

 

브런치가 맛있다고 추천받았던 카페, 3 little figs. 점심을 먹은 뒤라 음료만 마실 생각으로 들렀다. 작은 가게였는데 들어서자마자 밝고 따뜻한 느낌이 있는 사랑스런 곳이었다. 로컬들이 일하러도 많이 오는지 주말에는 노트북 금지! 표시도 있었다. 

 

 

새장 같은 조명도 카페 분위기와 찰떡이었다. 이쪽 코너에는 작은 의자들이 있는데 사람들이 책을 읽고 있었다.

 

 

할아버지부터 시작해서 혼자 온 사람들이 많았다. 충분히 그러고 싶은 공간이었다. 

 

 

구글 리뷰를 보니 베이커리로도 이 주변에서 손꼽히는 곳이었다. 함께 간 언니가 빵 하나를 주문해서 맛봤는데 진짜 맛있었다! 

 

 

계산대 쪽에 이런 것도 팔고 있다. 왜 이렇게 아기자기하고 귀엽니.

 

 

실내 자리가 꽉 차서 우린 야외에 앉았다. 초록과 파랑이 가득했다. 이 날 좀 덥긴 했지만............ 충분히 예쁘고, 즐길 수 있었다. 아! 나는 그릭요거트를 시키면서 블루베리 토핑만 오더 했다. 그릭요거트는 정말 건강하기만 한 맛이라고 생각했는데 최근 새로이 눈뜨는 중이다. 이 곳 그릭 요거트도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