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맛집기록: 줄서서 먹는 베이글 맛집 'Mamaleh's Delicatessen'

2019. 1. 3. 12:07BOSTON + CAMBRIDGE/음식탐방 기록



줄서서 먹는 베이글 맛집

Mamaleh's Delicatessen

One Kendall Square, 15 Hampshire St, Cambridge, MA 02139



베이글이 진짜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매일 가봐야지 가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이제야 간 Mamaleh's Delicatessen. 



레스토랑 전체적인 느낌은 레트로. 그런데 이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린다. 베이글이고 점심이라 회전율이 빠른데도 불구하고 대기하는 사람이 잔뜩이었다. 우리도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고, 번호도 함께 남겼다.



그랬더니 오는 문자. 웨이팅리스트에 올리고 문자받은 건 미국에서 처음인듯! 하긴 보통 예약을 하고 가니깐 이렇게 기다렸다 먹는 것도 오랜만인듯 하다. 



엄청난 바람을 헤치고 간 덕에 얻은 귀신머리. 언니가 예쁘게 사진찍어줄테니 머리 좀 빗어보라고 한 이유가 있었다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둘러본 메뉴. 기본적으로 그냥 샌드위치가 있고, 베이글 샌드위치가 있다. 그리고 그 빵 안에는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다. 그래도 여기선 뭐니뭐니해도 유명한 건 연어가 들어간 베이글이니깐 베이글 샌드위치에서 'LOX Sandwich with House Lox로 주문하기로 했다. lox는 훈제한 연어.



사이드 메뉴를 주문 안했더니 엄청 간단하게 나온 베이글. 다른 테이블로 배달가는 베이글들 보며 우리 베이글도 저렇게 화려하려나 기대하고 있다 조금 실망했다. 하지만 한 입먹고는 실망 바로 취소! 너무 맛있었고, 다른 사이드 주문했어도 베이글이 워낙 양이 든든해 먹지도 못했을 듯 하다. 함께 주문한 티도 Mamaleh's 가 적혀있어 귀여웠다.



같이 간 언니들은 미국분위기가 물씬나고 맛도 있어 좋다고 해줬다. 나도 추천받아 가게 된 베이글 맛집이지만, 다들 맛있게 먹고 나도 맛있게 먹고 분위기도 좋고, 남편이랑 다시 가볼 의향 백프로!